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챤문화

Here I am to Worship - 빛 되신 주





Here I am to Worship


빛 되신주 로 번안된 곡이다.

번안된 곡으로 은혜롭지만, 한국어로 옮기다 보면

생략되거나 원래 뜻으로 가사가 옮기기 싶지가 않는것 같습니다.

원래 뜻을 직역하여 보고 들을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나 스스로 에게도)


Light of the world


세상의 빛


You stepped down into darkness


당신은 어둠속으로 걸어 내려 왔어요


Open my eyes let me see

내눈 열어 보게 하소서


Beauty that made this heart adore You

당신을 경외하는 마음(좋아하는 마음) 을 만든 아름다움


Hope of a life spent with You

소망의 삶을 당신과 보내고 싶어요



Here I am to worship

나 여기 경배(예배)하러 왔어요


Here I am to bow down

나 여기 엎드려 절하기 위해서 왔어요.

Here I am to say that You're my God

나 여기 당신은 나의 하나님이라고 말하기 위해 왔어요



You're altogether lovely

Altogether worthy

Altogether wonderful to me

당신은 네게 사랑스럽고 가치있고 놀라워요.


King of all days

왕의 모든 날들


Oh so highly exalted

오 높이 영광받을실(높임을) 받으실만


Glorious in heaven above

영광의 천국 위


Humbly You came to the earth You created

당신은 겸손히 당신이 창조한 이땅에 오셨어요


All for love's sake became poor

모든 사람들을 사랑한 이유로 가난하게 되었어요



Here I am to worship

나는 여기 경배(예배) 하러 왔어요



Here I am to bow down

나는 여기 업드려 절하기 위해서 왔어요


Here I am to say that You're my God

나 여기 당신은 나의 하나님이라고 말하기 위해 왔어요


You're altogether lovely

Altogether worthy

Altogether wonderful to me

당신은 네게 사랑스럽고 가치있고 놀라워요.



I'll never know how much it cost 

To see my sin upon that cross


나는 결코 알수 없었어요 십자가 위에 있는 내죄를 보기 위해 얼마 많은 댓가가 있었는지 

(나는 내죄를 감당하기 위해 십자가상에서 많은 댓가가 있었는지 몰랐어요)


Call upon the name of the Lord and be saved 


주의 이름을 부르면 구원을 받으리라


아래는 공연 모습입니다.